[MLB 미국프로야구] 04월14일 세인트루이스 vs 필라델피아 스포츠분석,MLB 분석
컨텐츠 정보
- 5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세인트루이스 필라델피아 메이저리그픽 스포츠픽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매튜 리버라토레는 피츠버그전 부진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으며, 홈 낮 경기임에도 QS를 넘어서는 활약을 기대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상대 선발 투수를 상대로 9개의 안타를 친 타선은 응집력 부족과 5개의 병살타로 인해 단 1점만을 득점하는 답답한 모습을 보였다. 불펜진은 선발 투수 이후 실점을 허용하며 추격 의지를 꺾었고, 멀티 이닝 소화 가능한 투수의 존재만이 위안이다.
◎ 필라델피아 필리스
잭 윌러는 직전 경기 부진했지만, 전반적으로 좋은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으며 제구 불안 시 고전하는 경향이 있다. 상대 투수들을 상대로 홈런 없이 4점을 득점한 타선은 나쁘지 않은 공격력을 보여주었고, 카스테야노스의 활약은 긍정적이다. 불펜진은 선발 투수 이후 안정적인 투구를 이어갔고, 핵심 불펜 투수의 회복은 팀에 큰 힘이 될 것이다.
◎ 베팅 가이드
저득점 경기를 예상해본다. 선발로 나선 매튜 리버라토레와 잭 휠러 모두 양 팀의 타선을 상대로 강했다. 매튜 리버라토레는 지난 시즌 4경기 0승 0패 0.00방어율, 23시즌 2경기 0승 0패 0.00방어율을 기록했다. 모두 불펜으로 상대하긴 했지만 근 2년간 단 1자책점도 허용하지 않았고 합 7.2이닝 상대하는 동안 단 2피안타 허용했다. 잭 휠러는 세인트루이스 타선을 상대로 지난 시즌 1경기 0승 1패 3.86방어율을 기록했다. 득점 지원을 받지 못하며 패전 투수가 됐지만 QS+피칭으로 선발 투수로서 제 역할을 해냈다. 타선에서 공략이 까다로웠던 선발 투수들이 나란히 선발로 나섰다. 승패의 예측 보다는 기준점 언더의 배팅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