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미국프로야구] 04월22일 디트로이트 vs 샌디에이고 스포츠분석,MLB 분석
컨텐츠 정보
- 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디트로이트 샌디에이고 메이저리그픽 스포츠픽
◎ 디트로이트
키더 몬테로가 시즌 첫 승을 노리고 다시 마운드에 오르지만, 밀워키 원정에서 5이닝 5실점으로 무너졌고, 초반 홈 경기 부진도 여전히 극복하지 못했습니다. 불펜은 안정적이었지만, 토미 케인리의 블론 세이브가 치명적이었습니다. 타선은 와카와 린치를 상대로 3점을 냈지만, 득점권에서 집중력 저하를 보였고, 라일리 그린의 부진이 공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샌디에이고
랜디 바즈퀘즈는 시즌 2승에 도전하며, 컵스 상대로 5이닝 1실점의 호투를 펼쳤고, 안정적인 투구가 기대됩니다. 불펜은 딜란 시즈가 5이닝 2실점 후 4이닝 무실점으로 운영을 완벽히 했으며, 제이슨 아담의 조기 투입이 효과적이었습니다. 타격은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의 결승 홈런을 포함한 3득점을 기록했고, 타선의 집중력은 유지되고 있지만, 타선이 타티스에게 지나치게 의존하는 모습은 우려됩니다.
◎ 베팅 가이드
선발에 안정감이 샌디에이고가 우위에 있다. 랜디 바스케는 위에 성적과 같이 잘해주고 있다. 시즌 초반부터 1점대 방어율로 호투를 이어가고 있다. 앞선 2경기 합 10.0이닝 소화하는 동안 단 2자책점을 기록했다. 최근 좋은 컨디션이라면 이번 일정도 안정적인 투구를 기대해볼수 있다. 키더 몬테로는 시즌 첫 선발 등판부터 부진하며 시작이 좋지 않은 모습이고, 지난 시즌 샌디에이고 타선을 상대로 1경기 0승 0패 10.38방어율로 약했다. 시즌 첫 선발 등판부터 부진했고 타선을 상대로 상성약 했던 키더 몬테로보다는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랜디 바스케즈의 호투에 기대치가 큰 일정으로 보인다. 샌디에이고 승리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