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한국프로야구] 04월30일 두산 베어스 vs KT 위즈 스포츠분석,KBO 분석
컨텐츠 정보
- 1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두산 KT 한국프로야구픽 스포츠픽
◎ 두산 베어스
두산은 급하게 선발로 보직변경한 최준호가 5이닝 2실점으로 호투했으나 타선의 지원을 받지 못하며 패전투수가 되었다. 두산은 9회말 마지막공격에서 2점을 획득하며 한점차까지 추격하였으나 패배를 면치 못했다. 두산의 선발투수 콜 어빈은 MLB무대에서 뛰다가 시즌종료 후 FA선언하며 두산에 합류하게 되었다. 오클랜드에서 뛰던 21-22시즌 선발투수로 좋은 활약을 해주었었다. 좌완투수로 공이 빠르지는 않지만 제구력이 매우 좋고 완급조절을 할 줄 아는 투수이다. 포심,싱커,체인지업,슬라이더,커브를 던지며 우타자에게 강한 모습을 보인다. 올시즌 4승1패 방어율 1.98을 기록중이다. 지난 4월24일 키움전에서는 6이닝 무실점하며 승리투수가 되었다.
◎ KT 위즈
KT는 선발 쿠에바스가 6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투수가 되었다. 지난번 등판경기에서의 부진을 완전히 털어내는 투구내용이었다. 마무리투수 박영현은 다소 불안했지만 리드를 지켜내며 세이브를 기록했다. KT의 선발투수 헤이수스는 지난시즌 키움에서 활약 후 시즌종료 후 KT와 계약한 좌완투수이다. 150km가 넘는 빠른공을 뿌리는 강속구 투수이며 이외에도 투심,커터,슬라이더,커브,체인지업 같은 다양한 구종을 구사한다. 릴리스 포인트가 높고 디셉션동작도 뛰어나 공략하기 쉽지않은 투수이다. 올시즌 1승1패 방어율 1.01을 기록중이다. 지난 4월18일 키움과의 경기에서는 4.2이닝 3실점(무자책)하며 조기교체되었다.
◎ 베팅 가이드
KT선발 헤이수스는 올시즌 몸상태가 좋지 않은 모습이다. 벌써 2번이나 작은 부상으로 이탈했다. 이번경기에서도 투구수를 조절 해줘야하는 상황이라 긴이닝을 소화하지 못할것이다. 불펜진은 두터운 편이지만 마무리 박영현도 흔들리는 모습이다. 타선에서도 김상수,허경민,오윤석이 부상이고 강백호,로하스는 부진하다. 반면 두산 콜 어빈은 매경기 퀄리티스타트에 준하는 안정적인 피칭을 하고 있다. 어제경기 이영하,박치국 카드를 사용했지만 마무리 김택연이 지키는 불펜진은 여유가 있는 상황이다. 이번경기 KT 선수들의 부상과 부진등으로 인해 두산의 승리확률이 높은 경기로 예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