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한국프로야구] 05월10일 SSG 랜더스 vs KIA 타이거즈 스포츠분석,KBO 분석
컨텐츠 정보
- 2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SSG KIA 한국프로야구픽 스포츠픽
◎ SSG 랜더스
SSG의 선발투수 드류 앤더슨(2승 2패 2.79)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일 LG 원정에서 5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앤더슨은 출산 휴가를 다녀온 이후 가히 리그 최강 레벨의 투구를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특히 홈 경기 강점이 확실한 투수인지라 충분히 기대를 걸어도 좋을 것이다. 랜더스의 타선은 지난경기에서 데이비슨의 투구에 막히면서 단 2점. 최정이 막히면 답이 없는 타선이라는걸 새삼스레 보여주었다. 현재까지 맥브룸은 그저 공갈포. 오른손 한유섬이 한 명 더 있는 느낌이다. 최지훈을 라인업에서 제외하면 안되는거였다.
◎ KIA 타이거즈
기아의 선발투수 아담 올러(4승 1패 3.43)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2일 한화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올러는 최근 2경기에서 완연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4월 13일 SSG 상대로 홈에서 7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원정의 올러는 조금 다를 것이다. 지난경기에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키움의 투수진 상대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10점을 올렸다. 김도영의 3타점 2루타가 터질때만 해도 승리라고 생각했을듯. 확실히 타격감 자체는 좋다고 말할수 있을 것이다.
◎ 베팅 가이드
KIA가 강속구에 약하다는건 다 아는 사실이다. 문제는 이번 경기가 낮 경기라는 점일듯 하다. 앤더슨의 최대 약점은 낮 경기에 제구가 날아다닌다는 점이고 이는 아담 올러 역시 마찬가지의 약점을 가지고 있다. 중후반에 접전이 될 가능성이 높은데 KIA는 비로 인한 하루의 휴식 추가가 불펜을 다시 정비하는데 도움이 될수 있고 힘은 확실히 KIA가 낫다. 타격에서 강한 KIA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