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미국프로야구] 05월14일 애틀랜타 VS 워싱턴 스포츠분석,MLB 분석
컨텐츠 정보
- 14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애틀랜타 워싱턴 메이저리그픽 스포츠픽
◎ 애틀랜타
스펜서 슈웰렌바흐는 시즌 8경기에서 1승 3패를 기록하며 3.61의 평균 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다. 그는 최근 경기에서 6이닝 1자책점을 허용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보여주었다. 그의 삼진 능력은 좋지만, 비율 대비 볼넷 허용이 조금 높은 편이다. 장기능력은 좋은 편이나, 솔로 홈런을 허용하는 빈도가 높은 게 약점이다.
애틀랜타는 타선에서 40경기 동안 팀 타율 0.237을 기록하고 있다. 홈런 42개와 150타점을 올리며 장타력에서 강점을 보인다. 하지만 삼진을 341개 기록하며 절제력 측면에서는 부족함을 드러내고 있다. 주자비우스 있는 야구보다 장타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
◎ 워싱턴
마이크 소로카는 시즌 2경기에 출전하여 0승 2패 기록, 7.20의 평균 자책점을 기록 중이다. 그의 최근 경기에서는 5이닝 동안 4자책점을 기록하며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삼진 능력에서는 강점을 보이나, 실투에 대한 장타 허용이 많은 편이다. 현재 시즌에 적응 중인 듯 보이며, 더 많은 이닝 먹방이 필요하다.
워싱턴은 팀 타율 0.239로 비슷한 타격력을 보인다. 도루 43개로 주루에 많은 의존을 하고 있으며, 특히 출루 이후 공격 기회를 살리는 데 강점이 있다. 그러나 삼진 비율 또한 애틀랜타와 크게 다르지 않은 수준으로, 절제력 부분에서는 보완이 필요한 상황이다.
◎ 베팅 가이드
애틀랜타는 시즌 초반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지만, 최근 홈에서의 경기력이 양호하며 이점이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반면 워싱턴은 최근 경기에서 다소 기복이 심하며, 특히 원정 경기에서 약세를 보이고 있어 애틀랜타의 우세가 예상된다.
출루율과 장타력을 고려했을 때 애틀랜타의 승리가 더 유력하다고 평가된다.
핸디캡 가이드
핸디캡 -1.5점을 고려했을 때 애틀랜타의 홈 경기력은 이점을 제공한다.
두 팀의 최근 경기력과 애틀랜타의 홈 승률을 고려하면 아슬아슬한 경기가 예상되지만, 애틀랜타가 핸디캡을 극복할 가능성이 높다.
언더오버 가이드
경기 총점 8.5점 기준으로 언더를 권장할 만한 요소가 많다.
애틀랜타의 투수진은 홈에서 강점, 반면 워싱턴의 타선은 변동성이 크다.
양 측 모두 최근 타격력에서 불안정함을 보이고 있기에 저득점 경기를 예상할 수 있다.